
파크로쉬 웰니스 상품 출시
하이원 4인 패키지 선보여
가족 등 소규모 여행객 유혹
정선지역의 리조트업계가 봄을 맞아 가족단위 소규모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정선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의 '스프링 풀 패키지'는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요가와 명상, 피트니스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우나·인도어 스파·야외 자쿠지 등을 이용하는 아쿠아 클럽 프로그램도 포함했다. 패키지 상품 이용객들은 차량으로 8분가량 거리에 있는 수목원 '로미지안 가든'에서 손 세정제와 핸드 크림 등이 담긴 선물세트도 받을 수 있다.
로미지안가든은 자연 속 명상과 사색을 테마로 33만여㎡ 부지에 23개의 테마 스폿과 산책길을 갖추고 있어 봄이면 산철쭉과 산수유, 산목련 등 다채로운 꽃도 감상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소규모 여행객들을 위한 1일 2객실, 조식뷔페 4인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1일 2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을 한정으로 정상가 49만원2,000원 대비 69.7% 할인된 14만9,000원에 하이원팰리스호텔 2개 객실과 조식 4인권까지 제공한다.
또 옛 탄광시절 석탄을 나르던 운탄고도에 마련된 하늘길을 따라 트래킹을 즐기며 야생화 천국이라 불리는 함백산의 봄 꽃까지 만끽할 수 있다.
김영호 강원랜드 언론팀장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선=김영석기자 kim71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