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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월군, 체감 중심의 청렴 정책 추진 등 신뢰 받는 ‘청렴 영월’ 실현

【영월】영월군이 체감중심의 청렴정책 추진 등 신뢰받는 ‘청렴영월’을 실현한다.

군은 올해 민간계약 상대자(공사·용역·물품) 4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청렴해피콜 용역 만족도 조사 결과 97.5점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는 민원처리의 친절성과 신속성, 전문성, 친절사례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군정 신뢰도 향상을 위해 청렴 영월청렴추진단 회의 등을 개최했으며 8월께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 등을 통해 청렴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이유승 감사법제팀장은 “청렴은 규정 이행만으로는 부족하고, 업무 전반에 걸친 실천이 중요하다”며 “각부서와 긴밀히 협력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청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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