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핸썸가이즈(17일 오후 8:40)=이번주 핸썸즈가 향한 곳은 1년 365일 사람들로 붐비는 먹거리 성지! 서울에서 가장 큰 시장 ‘경동시장’이다. 웨이팅 필수! 반찬이 무려 12가지로 할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따뜻한 백반집으로 떠난다. 이어 입안 가득 불향이 퍼지는 뼈구이까지 먹으며 익숙한 듯 새로운 맛에 침샘이 풀가동했다. 그리고 핸썸즈에 ‘연예계 대표 브레인’ 존박이 다시 왔다! 핸썸 경력직답게 룰 파악 완료하며 꿀 같은 하루를 예상하는데. 하지만 더 버거워진 핸썸투어 이야기를 살펴보자.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17일 오후 8:30)=아나운서에서 CEO로! 화려하게 변신한 김소영&한석준의 옥탑방 방문기를 만나보자. 아나운서 퇴사 후 인생 2막을 성공적으로 펼쳤다는 대박 사업가 김소영은 서점 운영부터 라이브 커머스, 베스트셀러 작가, 각종 브랜드 런칭까지 성공한 프로 N잡러다. 스피치 1타 강사부터 출판사 CEO로 활동하며 인생 2막을 개척한 한석준은 전국 팔도를 누빈다. 스피치 강연 섭외 1순위로 떠오른 비법부터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대화법과 호감 잃기 쉬운 비호감 화법까지 대공개! 한석준이 지금의 아내를 만나며 ‘팔불출 결혼 전도사’가 된 사연도 함께 들어본다.

▣JTBC 이혼 숙려캠프(17일 밤 10:10)=끝없이 부딪히는 짜증 부부? 계속되는 부부의 가사 조사 모습에 모두가 경악에 빠진다. 블랙박스로 들리는 싸움이 가사 조사실에서도 계속는데. 끝없이 부딪히는 두 사람은 캠프에서도 역대급 네버엔딩 싸움을 보여준다! 쓸데없는 걸로 서로 반박의 반박을 이어가며 끝없는 설전에 조사들까지 모두를 지치게 만들고. 계속되는 부부의 마찰과 갈등에 결국 상담의 의미를 못 찾고 상담 중단까지 이어진다. 과연 짜증부부는 갈등을 멈출 해결책을 만날 수 있을지 함께한다.
▣EBS 한국기행(17일 밤 9:35)=경북 울진엔 마을에서 소문난 대표 잉꼬부부 김대식, 정두순 부부가 있다. 10년 전 서울살이를 정리하고 어머니가 계신 울진으로 귀어했다는 대식씨. 작은 배를 몰아 바다로 나가 낚싯바늘을 드리우면 세상 어떤 피서지도 부럽지 않다. 배 위에서 먹고 자고 놀고, 돈까지 벌고 있으니 그에게 낚싯배는 캠핑카이자 펜션이자 일터인 셈인데. 남편이 바다에 나가 있는 시간 동안 마음이 늘 조마조마하다는 아내 두순씨는 남편이 돌아올 시간이 되면 바닷가로 나가 배들어오는 걸 기다린다. ‘남편 한입 나 한입’ 아침부터 열심히 일한 남편을 위해 두순씨가 특별한 한 상을 준비했다.

▣OCN 필사의 추격(17일 오후 7:50)=완벽한 변장술로 형사들을 크게 뺑이 치게 만들어 빅뺑이라 불리는 사기꾼 김인해(박성웅), 말보다 주먹이 빠른 분노조절장애 형사 조수광(곽시양), 피도 눈물도 없는 보스 주린 팡(윤경호)까지! 조 형사는 범인 잡을 때 과잉진압으로 인해 제주도로 강제 전출된다. 인해는 사기를 치러 제주도로, 주린 팡은 제주도 부동산을 강탈하기 위해 왔다. 이런 세 사람이 서로 각기 다른 이유로 제주도에서 운명적으로 조우했는데. 그들의 쫓고 쫓기는 대환장 추격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