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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일반

더존비앤에프, ‘오피스케어’ 오픈

더존비즈온의 이커머스 전문 계열사 더존비앤에프는 기업의 물품 구매와 임직원 복리후생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오피스케어’를 정식 오픈한다.

더존비앤에프는 비즈니스와 파이낸스 전 영역에 걸쳐 기업 운영에 필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인공지능(AI)과 클라우드 기술, 플랫폼 역량을 기반으로 기업 경영에 필요한 재화·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켓 플레이스 ‘더포터존’ 등을 운영한다.

이번에 선보인 오피스케어는 더포터존을 옴니이솔(OmniEsol), 아마란스(Amaranth) 10, 위하고(WEHAGO) 등 더존비즈온의 핵심 솔루션에 내재화한 서비스다. 더존 고객은 별도 구축 비용 없이 오피스케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구매 업무부터 임직원 복리후생까지 하나의 비즈니스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다.

더존비앤에프는 오피스케어를 통해 더존 고객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판매 기업과 구매 기업, 직원을 연결하는 B2B(기업간 거래) 이커머스 생태계로 확장할 방침이다.

첫 단계로 임직원 복지몰을 기업 내부에 구현하고 전사적관리시스템(ERP), 그룹웨어와 통합해 각 기업에 특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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