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11월11일

TV하이라이트

◇MBN 가화만사성

▣MBN 가화만사성(11일 오전 11:40)=몸속 뼈 건강 지키는 방법, 골(骨)든벨을 울려라! 탁월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트로트 1급 청정수 ‘한강’이 등장했다. 32년째 눈빛만 봐도 ‘척하면 척’ 호흡이 맞는 부모님. 서로를 챙기며 일하는 세탁소 부부의 다정한 일상이 펼쳐진다. 무거운 짐은 어머니 손에 들리지 않게 하는 사랑꾼 아버지, 세탁부터 배달까지 빠른 손놀림으로 척척 해내는 든든한 어머니. 하지만 하루에도 수십 번 계단을 오르내리며 어머니의 뼈 건강에는 적신호가 켜졌다는데.

▣KBS 스모킹 건(11일 밤 9:45)=2005년 6월8일, 한 여성이 집 안에서 처참히 살해된 채 발견됐다. 현장은 온통 피로 뒤덮여 있었고 시신 위에는 이불과 옷가지가 겹겹이 쌓여 있는 상태. 현장에 남겨진 단서는 240mm의 혈흔 족적 뿐, 별다른 흔적은 남아 있지 않았다. 피해 여성과 관계된 주변 인물을 상대로 탐문을 시작한 담당 형사는 유력한 용의자 장씨(가명)를 지목하는데, 피해 여성의 남편과도 30여년 인연을 이어왔던 장씨. 피해 여성에게 5천만원까지 빌려준 정황까지 확인됐지만, 그는 혐의를 끝까지 부인했다. 하지만 담당 형사는 끈질긴 수사 끝에 드러나지 않았던 뜻밖의 사실을 발견!

◇tvN 김창옥쇼4

▣tvN 김창옥쇼4(11일 밤 10:10)=눈만 마주쳐도 불꽃 튀는 신혼부부의 고민은 무엇일까? ‘폭싹 속았수다’도 아닌 ‘폭싹 싸웠수다’를 방불케 한다. 자르고 묶고 지지고! 그러다 돌연 둘째가 갖고 싶어졌다는데. '정관사수' 아내의 변덕에 멘붕 온 남편. 신혼만의 은밀한 속사정을 함께 들어본다. 한편 시누이만 7명. 시작부터 단단히 잘못된 시댁관계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사연까지. 리얼한 부부싸움 이야기가 대공개된다. 과연 폭주하는 남편들의 반란을 순식간에 잠재울 수 있을지 함께 확인해보자.

▣EBS 건축탐구집 시즌3(11일 밤 9:55)=경상북도 예천에 위치한 어느 마을, 비탈진 산자락에 고래 닮은 집이 있다는데? 네모반듯한 건물 하나 없이 각기 다른 독특한 형태로 지어진 네 채의 집. 도시보다는 전원생활을 꿈꿔왔었다는 부부는 반려동물인 강아지와 고양이가 점차 늘어나 더 늦출 수 없는 상황이 되자 본격적인 집짓기를 결심하게 된다. 몇 년간 집을 짓기 위해 서울 근교를 찾아 헤맸지만 마땅한 땅을 찾지 못했다. 부부가 집짓기를 포기하려는 순간, 운명처럼 돌아가신 아버지의 땅을 떠올렸다. 땅을 본 순간 편안함을 느꼈다는 부부는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예천에 터를 잡기로 결심한다.

◇OCN 히트맨2

▣OCN 히트맨2(11일 밤 10:00)=HITMAN IS BACK! 욱해서 그린 웹툰 '암살요원 준'의 성공으로 잠깐 흥행작가가 된 '준'은 시즌2 연재 시작과 동시에 '뇌절 작가'로 전락하고, 망작이 된 시즌2는 되려 준을 노리는 글로벌한 악당들의 내한 열풍을 일으킨다. 아무것도 모른 채, 다시 한 번 대히트를 꿈꾸며 신작 웹툰 연재에 돌입한 준. 그러나 그의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국정원은 다름 아닌 준을 범인으로 지목하는데. 준은 예언자인가, 테러리스트인가. 더욱 강력해진 준을 기대하라!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