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11월19일

TV하이라이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19일 오후 8:45)=142개국 세계 8만여명이 참가한 세계금융투자대회에서 최초로 한국인이 우승했다고? 세계퀀트투자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25살 공대생 김민겸씨가 유퀴즈를 찾았다. 하버드, 옥스퍼드 등 세계에서 내놓으라고 하는 금융 인재들이 참가한 금융투자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한 그. 민겸씨만이 특별한 투자전략부터 앞으로 오를 종목추천까지! 함께 투자비법을 확인해보자. 이어 23년간 일요일 아침을 책임진 ‘서프라이즈’ 프로그램의 주역들의 이야기까지.

▣MBN 나는 자연인이다(19일 밤 9:10)=그냥, 살면 됩니다! 자연인 차순민씨를 만난다. 그는 동화 같은 정원에서 낭만적인 산골 생활을 즐기고 있다. 간소하게 지은 오두막은 겨울엔 난로가 필수일 만큼 춥지만, 자연과 조화되어 아늑함을 풍긴다. 도시에서는 평생 풀 한 포기 뽑아본 적 없던 그였지만 이곳에서 가드닝을 시작하며 손수 정원을 가꿨다. 뒤늦게 발견한 예술적인 재능 덕에 폐품을 예술품으로, 돌밭을 꽃밭으로 만들며 그야말로 낭만이 넘치는 공간을 만들어냈다. 최근에는 아내의 부탁으로 마당에 새로운 오두막집을 짓는 중. 누우면 바로 별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구조다.

◇MBC 알바로 바캉스

▣MBC 알바로 바캉스(19일 밤 9:00)=‘알바’를 하면 ‘여행‘이 따라온다? 호캉스도 아니고 촌캉스도 아니다! 이젠, 내 손으로 벌어서 여행하는 ‘내손내산’ 알캉스가 대세! 올 한 해 24시간이 모자랐던 대세 of 대세들과 함께하는 알캉스 여행이 시작된다. 국민 재간둥이 이수지, 국민 남친 정준원, 국민 남동생 강유석, 국민 MZ 김아영이 총출동했다. 세계인이 열광하는 꿈의 여행지 탄자니아 잔지바르 섬에서 펼쳐지는 ‘프로 알바러’ 4인의 워킹홀리데이가 시작된다. 빡센 알바 주의! 퇴근 후 설렘 가득 여행 보장!

▣KBS.제4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19일 오후 8:30)=한국 영화 축제의 하이라이트!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 시상식이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다. 1963년 출범 이후 청룡영화상은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 과정을 통해 국내 영화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역시 한국 영화계를 빛낸 배우와 감독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나누는 축제의 밤이다. 참신한 시선과 창의적인 발상이 담긴 단편 극영화를 기다리며, 매년 새로운 얼굴을 발굴해온 만큼 영화계의 차세대 주역들에게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떤 작품과 인물이 영광을 안을 것인가.

◇OCN 겟아웃

▣OCN 겟아웃(19일 오후 1:40)=조던 필 감독의 미국의 공포 영화.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의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여자 친구와 통화를 한 후, 안드레이 헤이워드는 늦은 밤 교외를 걷던 도중 납치된다. 몇 달 후, 크리스 워싱턴과 그의 여자 친구인 로즈 아미티지는 로즈의 부모인 딘과 미시, 그리고 로즈의 동생 제러미를 만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로즈의 집에서 모든 사람은 크리스를 편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크리스는 정원사와 가정부의 이상한 행동에 불안감을 느낀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