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스포츠일반

강원FC, 마지막 홈경기서 팬 감사 대축제 연다

강원FC는 오는 30일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시즌 홈 피날레를 맞아 경기장 안팎을 ‘팬 페스티벌’로 꾸미며 올 시즌 가장 풍성한 홈데이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기 시작 전에는 ‘고려은단과 함께하는 Welcome 강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반가운 인사를 전한 팬들에게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증정된다. 선수단 입장과 함께 펼쳐지는 환영 행사 역시 마지막 홈경기를 찾은 팬들을 위한 특별 연출이 더해질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GoodBye 2025 카드뽑기’ 이벤트가 팬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전광판 카메라에 잡힌 관중에게 카드를 고를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워터월드 2인 이용권, 강원한우 선물세트, 코오롱 모터스 M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기장 외부에는 풍성한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BMW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는 코오롱 모터스 부스와 하이원리조트 홍보부스를 비롯해 응원 피켓 제작 공간과 선수단 팬사인회가 운영된다. 또 ‘GoodBye 2025’ 대형 포토존, 마스코트 포토존, 강릉하이원아레나 조형물 포토존이 설치돼 팬들에게 추억을 남길 촬영 공간이 제공된다.

먹거리 부문도 강화됐다. 닭강정·닭꼬치·피자·팟타이·흑돼지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춘 푸드트럭 6대가 배치되며 강원도 감자로 만든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감자아일랜드’ 부스가 운영된다. QR코드·키오스크 주문 시스템을 활용해 대기 시간을 줄인 점도 팬들의 편의를 고려한 부분이다.

MD스토어와 마킹부스는 경기 시작 두 시간 전인 오후 2시30분부터 문을 연다. 선수 실착 유니폼이 포함된 캡슐뽑기, 포토이즘 부스 등 즐길 거리도 함께 준비됐다. 마지막 홈경기를 기념한 특별 할인전에서는 리그·ACL 유니폼을 포함한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유니폼 키링·배지 등 액세서리를 종류 제한 없이 5개 묶음으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MD상품 구매자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랜덤 포토카드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한 팬들에게 2025 포토필름 키링이 선착순 50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