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스포츠일반

강원FC 12일부터 2026시즌권 판매 시작

시즌 시트 패스 등 다양한 시스템 도입

강원FC는 12일부터 2026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프리미엄 시즌권을 비롯해 시즌 시트 패스, 스탠다드 시즌권, 라이트 시즌권, 기부 시즌권 등 다양한 권종을 운영한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300개 한정 판매된다. 시즌권 실물 카드와 프리미엄 카드 케이스, 랜야드, 니트 머플러, 강원FC 배지 3종, 유니폼 10%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구매자는 홈경기 선예매와 프리미엄 테이블석·E테이블석 할인, 오픈 트레이닝 참가, 구단 이벤트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2026시즌부터는 ‘시즌 시트 패스’가 새롭게 도입된다. 구매 좌석을 시즌 동안 고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QR 인증을 통해 별도 예매 없이 입장 가능하다. AFC챔피언스리그 진출 시 홈경기 선예매 혜택도 주어진다.

스탠다드 시즌권은 기존과 동일하게 홈경기 선예매와 좌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 시즌권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K리그1과 코리아컵 경기 중 10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E석·N석·S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단 선예매 혜택은 제외된다.

시즌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사무국(033-254-2854), 공식 홈페이지와 SNS, NOL 티켓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