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판 히로스에 료코라 불리는 얼짱스타 이해인이 첫 번째 스타화보 ‘Her Revolution’을 공개했다.
tvN의 간판 프로그램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의 인키코너 ‘her’의 주인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해인은 그 동안의 청순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숨겨왔던 섹시미를 한껏 뽐낸다.
얼짱스타 이해인은 첫 스타화보 ‘Her Revolution’ 공개 직후 각종 포탈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해인은 스타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하면서 매끈하게 쭉 뻗은 축복 받은 유전자를 자랑하며, 그 동안 TV에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다른 순수하면서도 관능미 물씬 풍기는 그녀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네티즌들은 특히 청순한 외모를 가진 이해인이 일본의 국민배우인 히로스에 료코를 닮았다며 각종 블로그와 카페에 두 스타의 사진을 비교한 포스트를 경쟁적으로 올리고 있다.
실제로 이해인은 청순미와 섹시미를 모두 갖춘 히로스에 료코와 같은 매력을 스타화보에 담아내기 위해 많은 사진과 화보를 보고 연구했다는 후문이다.
이해인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권태명기자 kwon80@kw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