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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대국민 소통 강화 … ‘강원랜드 공식 SNS’ 개설

사회공헌·친환경캠페인·ESG활동 등 박차
복합리조트 변신한 강원랜드 알리기 나서

강원랜드가 사행사업기관이라는 부정적 인식을 해소와 대국민 소통 강화에 나선다.

강원랜드는 카지노를 운영하는 사행사업기관이라는 부정적 인식을 없애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강원랜드 공식 SNS’를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 리조트 홍보 채널인 ‘하이원리조트’ 계정은 그대로 유지하고, 강원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친환경에 대한 노력과 지속가능한 경영 모델, 사회적 책임 활동 등을 홍보해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3채널로 구성된 강원랜드 공식 SNS는 매주 1회 회사 소식과 ESG캠페인 등을 소재로 영상과 카드 뉴스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강원랜드는 이번 소셜채널 개설을 계기로 폐광지역 경제활성화 지원과 사회 전반에 걸친 공적 기여도를 널리 알리고 국민들과의 소통에도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한편, 강원랜드는 공식 채널 개설 이벤트로 하이원리조트 호텔 숙박권 및 워터월드 입장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오는 18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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