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강원랜드가 반려동물 상품 개발 전문 업체 (주)온힐펫과 업무협약을 맺고, 하이원 대표 캐릭터 ‘하이하우’를 활용한 신규 상품 개발 및 홍보에 나섰다.
강원랜드는 25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 류태성 (주)온힐펫 대표이사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하우와 연계한 펫(Pet)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시장 저변확대를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하이하우’는 인간과 친근한 동물인 개(아프간하운드)를 모델로 만든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로, 편안함과 휴식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2년간 하이하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등 상품 개발을 비롯해 온·오프 채널을 통한 캐릭터 상품 판매, 캐릭터 연계 홍보 및 이미지 제고 등 전략적 마케팅을 위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또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해 신규 고객의 발길을 이끌고, 매출 증대와 브랜드 선호도 상승 효과까지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하이하우로 차별화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더 넓은 분야에서 하이원을 알리겠다”며 “온힐펫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스토리텔링, 참여형 콘텐츠 발굴 등 고객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