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8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7월10일

TV하이라이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10일 오후 8:30)=88년생 동갑내기 절친 이준과 광희가 옥탑방을 방문했다. 연기부터 뮤지컬, 예능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 이준! 데뷔 후 첫 버라이어티 예능 고정에 성공한 예능 블루칩으로 첫 촬영부터 ‘이러다가 진짜 죽겠다’고 느낀 1박 2일 에피소드부터 승부욕 폭발로 게임 중 상하의 전부 탈의한 사연까지 전격 공개한다. 한편 연예계 대표 에너자이저! 확신의 예능캐 광희! 벌써 옥탑방 3번째 방문에 남다른 각오로 옥탑방 MC자리 노리고 있다.

▣tvn 핸썸가이즈(10일 오후 8:40)오늘 핸썸즈가 대한민국 트렌드의 최전선, 성수동으로 출격했다. ‘MZ의 성지’ 성수동에서 핸썸즈가 픽한 ‘군침이 싹 도는’ 맛집 라인업을 기대하라. 점심을 든든하게 해줄 곰탕이냐 버거냐! 지친 저녁을 위로해줄 이자카야냐 돼지갈비냐! 그리고 등장부터 존재감 제대로 뿜어내는 결제 요정 라이머가 돌아왔다! 이번엔 꼭 얻어먹고야 말겠다는 야무진 각오로 컴백한 ‘연희&연남’의 큰 손, 라이머! 하지만 현실은 오답 퍼레이드에 라이머는 순식간에 멘붕 모드에 돌입했다. 그 순간 라이머를 구원할 특급 지원군이 깜짝 등장! 과연 라이머는 결제의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JTBC 이혼 숙려캠프

▣JTBC 이혼 숙려캠프(10일 밤 10:10)=밤이 되자 좀비 남편의 기행이 더 심해졌다. 자라는 잠은 자지 않고 돈을 요구하며 아내에게 거친 협박을 계속 이어간다. 거친 말투와 위험한 상황이 계속 펼쳐지는데. 심지어 반성은 커녕 웃을 일이 아님에도 상황을 가볍게만 바라보는 남편! 이에 서장훈은 화가 잔뜩 났다. 상담 결과 심각한 수준을 넘어서 이미 죽은 사람이라는 말에 남편은 충격을 금치 못한다. 급기야 즉시 입원이 시급하다는 판정까지. 심리극 시간에 모두가 놀란 남편의 돌발행동은?

▣EBS 한국기행(10일 밤 9:35)=강원의 여름 별미, 올챙이국수를 먹으러 강원도 홍천의 중앙시장으로 떠난다. 이 시장에는 가마솥과 동고동락해 온 한 사람이 있다. 옥수수의 고장 강원도의 여름 별미라는 ‘올챙이국수’를 만드는 김춘옥씨가 그 주인공이다. 35년 된 무쇠가마솥은 올챙이국수 맛의 비결로 꼭 가마솥의 뜨거운 열기로 묵을 쒀야 맛있는 올챙이국수를 만들 수 있단다. 옛날엔 굶주린 배를 채워주던 가장 흔한 음식이었지만 워낙 손이 많이 가는 탓에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음식이 됐다. 탱글탱글 올챙이묵에 양념장 쓱쓱 비벼 숟가락으로 푹 떠먹는 여름 별미 올챙이국수를 맛보러 홍천으로 떠나본다.

◇OCN 박수칠 때 떠나라

▣OCN 박수칠 때 떠나라(10일 오전 8:30)=A급 카피라이터 정유정이 강남의 최고급 호텔에서 칼에 9군데나 찔린 채 발견됐다. 휘발유통을 들고 현장에서 바로 검거된 의문의 용의자 김영훈! 사건 현장에 투입된 수사팀들의 분주한 움직임 속, 이들과 함께 발 빠르게 움직이는 방송국 PD·스탭들이다. 시청률을 위해 ‘살인사건의 수사 생중계’가 실황 중계되고 현장 수사본부에서는 검사와 용의자 간의 불꽃 튀는 수사가 벌어진다. 방송국은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결국 극약처방을 쓰기로 한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