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1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25일 밤 10:10)=‘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가 동상이몽을 찾았다. 첫사랑이었던 신혜정 씨와 8년 연애 끝에 지난 2009년 결혼한 이대호는 그동안 남다른 아내 사랑을 드러내 왔다. 여전히 신혼처럼 아내에게 달콤한 눈빛을 보내는 이대호. 아내 신혜정 역시 “남들 앞에선 호랑이 같은 이미지라면 제 앞에서는 작아진 고양이 같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다. 함께 한 세월이 깊어질수록 사랑도 깊어진다는 이대호, 신혜정 부부의 동상이몽을 소개한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25일 밤 10:45)=오늘 만나볼 가족은 무려 딸만 4명인 딸부자 가정이다. 고민이 무색하게 아침마다 애정이 넘치는 인사와 화기애애한 웃음이 들려오는 집. 하지만 식사가 시작되고 이내 들려오는 남편의 한숨. 아내는 남편의 습관적인 한숨이 늘 마음을 불안하게 만든다며 불만을 드러낸다. 남편에게 한숨을 멈출 것을 요구해도 들려오는 건 침묵 뿐. 대화도, 표정도 없는 남편에 지쳐가는 아내와 날마다 격해지는 아내의 감정이 버겁다는 남편. 감정의 온도가 너무 다른 부부는 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오은영 박사의 진단과 처방이 시작된다.

▣EBS 한국기행(25일 밤 9:35)=전남 해남의 천년 고찰 미황사. 이곳엔 불심이 특별한 강아지가 산다는데. 바로 ‘아미’와 ‘타미’가 그 주인공! 2년 전, 부처님 오신 날 홀연히 나타난 떠돌이 개 아미. 전생에 미황사와 연이라도 있었던 걸까? 처음 왔을 때부터 스스럼없이 스님들과 어울려 지냈다. 주지 스님을 따라 새벽 도량석에 함께하는 건 기본 삼시 예불부터 스님과의 차담 그리고 등산객들을 위한 달마고도 안내견 역할까지 분주한 사찰 생활을 보내고 있다. 미황사의 마스코트가 된 아미를 만나본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25일 오후 9:30)=내 딸이 학교 폭력의 피해자였다? 어느 날 딸이 울면서 전학을 애원을 하고, 등교 거부에 나 몰래 자퇴 상담까지하자 엄마의 마음은 타들어간다. 그렇게 황급히 탐정 사무실로 들어온 오늘의 의뢰인. 딸이 학교폭력 피해자인 것 같다며 탐정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렇게 증거를 모아 사과를 요구한 엄마. 하지만 돌아온 건 사과가 아닌 역고소였다. 가해자 엄마가 내 딸을 고소한 사연은 무엇일까? 이 모든 게 전교 1등 딸을 망치기 위한 상대측 학생과 학부모의 계략이라는 엄마의 주장은 모두 사실일까? 학교 폭력 의뢰의 잔인한 끝이 공개된다.
▣OCN 용감한 시민(25일 오후 8:00)=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그저 먹고 살기 위해 조용히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 하지만 어느 날, 법도 경찰도 두려워하지 않는 안하무인 절대 권력자 한수강의 선을 넘는 행동을 목격하게 된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어진 소시민은 정체를 숨긴 채 그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기로 결심한다. "선은 네가 먼저 넘었어. 말이 안 통하면 혼나야지!" 억눌려있던 평범한 소시민이 부당함에 맞서 싸우며 펼쳐지는 짜릿한 복수극이 본격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