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경제일반

강원TP, 지원기업 ‘닥터오레고닌’ 성장세 눈길

◇닥터오레고닌의 오레씨슬플래티넘.

강원테크노파크(원장:허장현, 이하 강원TP)의 ‘국가기술거래플랫폼 지원사업’ 기업 닥터오레고닌이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가기술거래플랫폼 지원사업’은 NTB 기술을 이전받아 사업화를 추진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이전 기술의 사업화 성과 창출에 기여하고자 ‘시장출시 가능제품 개발 지원’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강원특별자치도에서는 닥터오레고닌이 선정됐다. 닥터오레고닌은 ‘오리/느릅나무속 식물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치주질환치료용 약학 조성물’ 의 기술 이전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 케어가 가능한 6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오레씨슬 플래티넘’의 수출용 제품인 ‘Ore-thistle platinum’을 개발했다.

Ore-thistle PLATINUM(수출용) 5,430세트를 제작, 건강기능식품 품목제조신고 및 미국 FDA 등록을 마쳤다. 또 이를 전량 수출 완료했으며 미국, 싱가포르, 홍콩 오프라인 유통망 입점 및 구매확인서 확보 및 간접수출액 약 3억원을 달성했다.

오레씨슬플래티넘은 국내 및 미국 상표 출원을 마친 후 상표출원서를 확보했으며, 국내외 박람회(5건)및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1건)에 참가해 신규 바이어 발굴 및 USD 201만 달러 규모의 MOU를 체결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