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경제일반

[주말장터]2007.5.19

 -'부부·성년의 날 챙기는 멋진 센스

 오는 21일은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부부의 날이면서 매년 5월 세째주 월요일인 '성년의 날'이기도 하다.

 각종 기념일을 꼼꼼히 챙겨야 하는 유통업계로서는 21일을 전후로 다양한 기획과 판촉전을 통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각 매장별로 다양한 행사가 눈에 띈다.

 ◇춘천 동서백화점은 오는 20일까지 부부의 날 기념 천생연분 사은대잔치 행사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1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며 레스토랑 식사권을 경품(BC카드 이용시)으로 제공한다.

 ◇춘천 투탑씨티백화점은 2층본매장에서 여성의류 오픈축가 특가상품전을, 지하 1층에서 남성정장 캐주얼 특집전과 유명 유·아동 여름상품전을 각각 펼친다.

 ◇홈플러스 삼척점은 부부의 날을 기념해 로멘틱·뷰티·건강 등 세종류의 선물을 준비해 놨으며 초여름미각 최저가전의 일환으로 각종 여름 별미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도내 이마트 각 점포에서는 여름준비 10대 테마기획전을 통해 전국 수협 직거래전과 우수축협 한우 직송전, 피크닉용품 할인전 등의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GS마트 춘천점은 22일까지 신선대표 상품전을 열어 각종 농수산물과 야채, 과일을 지난달 말일 시세보다 최대 40% 할인해 주고 있다.

 ◇춘천·홍천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인기상품 초특가전을 통해 신선한 농축산물과 채소류, 각종 공산품을 파격가로 판매한다.

 ◇매주말마다 이벤트 행사를 열고 있는 정선시장은 주차장에서 각설이 쇼와 불쇼, 트로트 쇼 등 품바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허남윤기자·paulhur@kwnews.co.kr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