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간 80주년을 맞은 강원일보는 강원지역 최고 권위의 전문 경영인 양성 과정인 CEO아카데미 10기 회원을 모집한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강원일보 CEO아카데미는 도내 최고경영자와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조직문화·관리·마케팅·재무회계·경영혁신·감성경영·네트워킹 등 시대가 요구하는 다양한 지식 및 정보 습득과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의는 3월27일 오후 4시 세종호텔에서 열리는 개강식을 시작으로 오는 7월31일까지 총 12회 걸쳐 격주 목요일 오후7시부터 오후8시30분까지 강원일보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개강식에는 김상근 연세대 신과대학 교수가 첫 강의를 맡는다. 이어 최란 스피치전문강사, 송진휘 HMI컨설팅 대표, 조영준 강원특별자치도 국제관계대사, 김효겸 세무사, 최종문 전 외교부 차관 등 정치·경제·인문교양 등 각 분야의 국내 정상급 강사를 초빙해 각 부문별 깊이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10기 회원은 강원일보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와 함께 지역사회 나눔·봉사활동 및 강원일보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도내 기업 CEO와 임직원, 공공기관 및 공기업 임직원,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이다. 모집기간은 24일까지다.
신청은 강원일보 홈페이지(www.kwnews.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제출하면 되며 문의는 강원일보 CEO아카데미 사무국 (033)258-1340~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