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극성(디즈니+·9부작)=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린 평화통일 기원 미사 도중 대선 후보가 피격되는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역사적 현장에서 마주한 두 남녀. 유엔대사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는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에게 경호를 의뢰한다.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문주와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 사건 뒤 숨겨진 진실에 서서히 다가갈수록 두 사람은 한반도 미래 안정을 둘러싼 절체절명의 음모를 마주하게 되는데 ... 목숨을 건 추격 액션의 긴장감과 비밀스러운 멜로가 교차하는 강렬한 드라마가 시작된다.
△단죄(웨이브·8부작)=피싱 사기로 가족과 꿈, 인생 전부를 잃게 된 무명 배우 하소민이 거대 보이스피싱 조직 ‘일성파’에 잠입한다. 소민은 딥페이크 기술로 엄마를 위한, 그리고 자신을 위한 처절하고도 통쾌한 복수를 시작한다. AI 기반 범죄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은 ‘21세기형 스릴러’라 불리며 새로운 서사를 선보인다. 배우 이주영은 특유의 강렬한 연기로 캐릭터의 고통과 결의를 표현하고, 지승현은 냉혹한 범죄 설계자이자 조직의 수장 마석구로 등장해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여기에 경찰대 수석 출신 형사 박정훈 역으로 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합류, 하소민과 함께 일성파의 실체를 파헤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티빙)=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 앞에 죽은 첫사랑 람우가 나타났다. 내가 일주일 후 죽는다는 말과 함께. 그렇게 시작된 저승사자가 된 첫사랑과의 동행. 두 사람은 남은 일주일 동안 버킷리스트를 함께 이루기로 한다. 추억이 깃든 바닷가, 그리운 옛 친구와 가족들을 만나며 희완은 과거의 오해와 죄책감을 조금씩 덜어낸다. 삶의 소중함을 이제야 알아가는 희완이지만 시간은 속절 없이 흐르고, 어느덧 주어진 일주일의 시간이 모두 지났다. 마지막 순간, 희완은 자신의 이름을 세 번 부르고 미련 없이 소멸될 수 있을까? 첫사랑의 애틋함과 삶의 온기를 담은 청춘 판타지 로맨스가 시작된다.
△다 이루어질 지니(넷플릭스)=무려 1,000여 년 만에 깨어난 지니. 긴 잠에서 깬 그는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다. 지니는 그녀의 들뜬 표정을 기대했지만, 심드렁한 가영. 감정이 메마른 가영은 딱히 원하는 소원이 없다며 무심한 표정을 짓는다. 결국 소원을 걸고 통 큰 내기를 한 두 사람. 소원을 빌지 못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지만, 가영은 물러서지 않는다. 그렇게 시작된 예측 불가 동거! 감정 과잉 지니와 무감정 가영은 매사 부딪히다가도 너무 다른 모습에 이내 웃음을 터뜨린다. 점차 서로에게 스며들며 진정한 감정을 깨닫는 가영. 그녀는 굳게 닫힌 마음을 열고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탁류(디즈니+·9부작)=푸르던 경강이 탁류로 변해버린 무법천지의 조선. 각기 다른 길을 걷는 세 청춘의 운명이 펼쳐진다. 과거를 감추고 왈패가 된 시율과 조선 최고의 장사꾼을 꿈꾸는 최은, 청렴한 관리가 되고자 하는 정천까지. 경강에 모이는 돈과 물자를 둘러싸고 불합리한 법칙을 세워 배를 불리는 무리들, 그보다 더 타락한 관리들의 민낯을 마주하며 세 사람은 사람답게 살기 위한 운명 개척에 나선다. 영화 같은 영상미와 치밀한 서사로 무장한 디즈니+ 최초 오리지널 사극 드라마! 혼탁한 세상을 향해 포효하는 세 청춘들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들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