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8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10월14일

TV하이라이트

▣tvN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14일 오후 9:00)=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브라질에 0대5로 참패한 한국 축구대표팀이 굳은 표정으로 파라과이전 준비에 나섰다. 대표팀이 9년 만에 맞은 5점 차 이상 패배의 충격이 남아 있는 가운데 손흥민(LAFC), 김민재(뮌헨) 등 브라질전에서 45분 이상을 소화한 9명의 필드 플레이어들은 회복훈련에 집중했다. 이번 경기로 FIFA 랭킹에 따라 월드컵 조 추첨 포트 배정이 결정되기 때문에 홍명보호는 다가오는 파라과이전에선 무조건 승리해야 한다고.

▣MBN 가화만사성(14일 오전 11:40)=트롯 스타들도 몰랐던 부모님의 일상을 통해 건강 상태를 파헤치는 신개념 가족 건강 토크쇼에 ‘실크 미성’ 가수 진욱과 그의 어머니 등장했다. 진욱 모자의 웰빙 반전 라이프가 공개된다. 아침에는 우아한 브런치로 시작하는 사모님이 점심에는 구수한 프로 농사꾼으로 변신했다고? 텃밭 300평을 거뜬하게 홀로 가꾸는 진욱의 어머니. 하지만 긴 농사일 탓에 허리와 무릎은 쑤시기 일쑤라는데. 이런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들 진욱이 가져온 특별한 명절 선물이 있다. 아들 진욱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의 정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MBC 시골마을 이장우2

▣MBC 시골마을 이장우2(14일 밤 9:00)=강화에서 만나 절친이 된 새우젓 큰 손, 리치 형님! 보물 레시피 개발을 위해 직접 만든 요리를 대접하고 황토방 찜질까지 풀코스로 즐기며 둘의 우정은 불타오른다. 한창 시골살이에 녹아들며 요리 연구에 몰두하는 사이, 쑥쑥 자라난 또 하나의 보물 ‘순무’. 애지중지 키워낸 만큼 손꼽아 기다리던 수확의 날! 하지만 폭염과 폭우로 순무를 빨리 뽑아야 한다고? 위기의 이장우를 위해 미친 텐션 카니의 시골 방문까지. 순무 수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EBS 건축탐구집 시즌3(14일 밤 9:55)=서울 서대문구, 구도심 주택가에 자리한 한 집. 멀리서 보면 수영장 같아 보일 정도로 깊게 파인 야외 계단이 눈에 띈다. 1973년에 지어져 50년이나 된 집을 리모델링한 것이라는데. 과연 과거의 모습과 얼마나 달라졌을까? 평생 아파트에서만 살았던 부부는 예전부터 마당 있는 집에서의 삶을 꿈꿔왔다. 자녀가 크면 마당 있는 집에서 살겠다는 생각을 했고, 큰 딸이 성인이 되자마자 그 계획을 실행했다. 건축주 부부는 이전과는 다르게 마당을 밟으며 살게 된 것이 아직도 신기하다는데. 새로운 얼굴을 갖게 돼 삶 또한 달라지게 만든 집을 함께 탐구해본다.

◇KBS 스모킹 건

▣KBS 스모킹 건(14일 밤 9:45)=2012년 2월 26일 새벽, “차량에 큰불이 났는데 빨리 좀 와 달라”는 119 신고. 즉시 출동한 119와 경찰은 급히 운전석을 살폈지만 사람의 흔적은 없는 상황이다. 그런데, 차량 트렁크를 살피던 형사의 눈에 띈 건 뜻밖에도 불에 타다 남은 한 남자의 시신. 곧장 시신의 신원을 확인한 경찰, 그는 한 회사에 근무 중이던 평범한 회사원이었는데. 며칠 전 사귀던 여자 친구에게 ‘조직으로 다시 돌아가야 한다’는 문자 한 통 남기고 사라져 실종 신고가 돼 있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