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일반

‘휴젤㈜’ 박철민 대표 집행임원, 일자리 창출 ‘대통령 표창’

‘2025 일자리창출 지원 유공 정부포상’… 일자리 부문 수상
지역 인재 중심의 신규 채용 확대로 일자리 창출 기여
워라밸 기반의 지속 가능한 근로 환경 조성 등 공로 인정
가족 친화적인 근무환경 적극 지원… 일과 생활의 균형 실현

◇춘천에 공장을 둔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는 지난 11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25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 참석, 일자리 창출 지원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박철민 휴젤 대표집행임원.

춘천에 공장을 둔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의 박철민 대표집행임원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고용노동부는 지난 1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2025 일자리창출 지원 유공 정부포상’을 열고 박 임원에게 일자리 창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시상했다. 일자리 유공 정부포상은 일·생활 균형 실천, 일자리 창출 및 질적 개선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유공자를 선정, 포상하는 제도다.

박철민 대표집행임원은 2018년 휴젤㈜에 합류한 이후 최고인사책임자(CHO)를 역임했으며, 현재 운영 총괄로서 기업의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중요한 경영 목표로 삼아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휴젤㈜ 또한 ‘신규 채용 확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기여’ ‘워라밸 기반의 지속 가능한 근로 환경 조성’ 등 일과 생활의 균형을 동시에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 휴젤㈜은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총 274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했으며, 이 중 약 61%를 도 지역 인재로 선발해 지역 균형 고용에 기여했다. 유연근무제와 패밀리데이, 재택근무, 직장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가족 친화적인 근무환경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