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8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10월15일

TV하이라이트

◇TV조선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TV조선 내 멋대로-과몰입클럽(15일 밤 10:00)=아침부터 기이한 소리가 들려오는 삼계탕집이 있다? 국내 유일! 배우 50명이 일하는 삼계탕집. 그곳의 주연 배우는 인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김영웅이 있다! 앞에선 평범한 종업원, 뒤에서는 연기 코칭. 틈만 나면 직원들과 연기 배틀까지! 식당도 부족해 길거리에서 직접 연기에 저글링 연습까지 선보인다. 종잡을 수 없는 김영웅만의 독특한 하루! 이어 10대들의 대통령 미미미누가 떴다. 가는 곳마다 학생들은 열광하고, 학부모는 감탄하는데!

▣MBC 한국전쟁 75주년 특집 다큐 나의 이름은(15일 오후 5:10)= 한국전쟁 발발 75주년을 맞아 분단의 세월 속에서도 잊히지 않은 이름들, 그리고 그 이름에 담긴 전쟁의 상처와 기억을 되새기며 평화의 의미를 되묻다. 1950년 여름, 한반도를 뒤흔든 한국전쟁의 참혹한 현장을 생존자와 유가족의 증언을 통해 재조명! 전선에서 이름 없이 쓰러져간 수많은 젊은이들, 그리고 그들의 이름을 끝내 기억하고자 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깊은 울림으로 다가온다. 당시를 직접 겪은 참전용사들의 회고와 함께, 기록으로 남지 못한 민간인의 삶과 희생 그리고 전쟁의 실체를 새로운 시선으로 풀어낸다.

◇G1 SBS 더 리슨 5

▣G1 SBS 더 리슨 5(15일 밤 10:55)=매년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의 노래로 감성을 촉촉하게 물들여온 SBS '더리슨'이 새 멤버들과 함께 시즌 5로 찾아왔다. 발라드, 록, R&B, 힙합 등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버스킹 무대를 선보인다. 세상에 그가 부르지 못하는 노래는 없다! 더 리슨 멤버들의 든든한 리더이자 레전드 보컬 허각과 방예담, 켄, 권진아, 애쉬 아일랜드, 빅나티, 방예담, 전상근, #안녕까지 대표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15일 밤 9:10)=산속에서 건강과 즐거움 가득한 삶을 이어가는 자연인 안승호씨의 하루. 도시의 인연과 자연의 노하우가 합쳐지면서 그의 산골 생활은 더할 나위 없이 풍요하다. 자리공과 은행을 섞어 만든 ‘비법 살충제’를 비롯해 자연인이 즐겨 먹는 ‘저염 버섯 청국장’ 역시 지인들의 정보를 통해 완성된 그만의 레시피다. 염분은 거의 없지만, 자연 그대로의 풍미가 살아 있는 식사는 건강을 챙겨야 하는 자연인에겐 근사한 한 끼라고. 다리가 불편해 오래 산행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욕심 없이 자연과 더불어 사는 지금이 가장 행복한 한때라고 말하는 그의 일상속으로.

◇KBS 스컬킹

▣KBS 스컬킹(15일 오후 5:15)=영원한 글로벌 아이템인 ‘스컬!’. 세상이 하나 되는 무대사 슬랩스틱! 거기에 웃음 한 스푼을 얹어 합쳐진 스컬 슬랩스틱 코미디가 찾아온다. 택배를 기다리던 포비와 포도에게 하늘에서 거대한 박스가 떨어진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웬걸, 안에는 불량품이 들어있다. 포비와 포도는 판매상에게 항의하고, 다시 택배를 보내주겠단 약속을 받는다. 이윽고, 포비와 포도에게 또 하나의 택배가 도착하는데. 포도와 포비는 원하는 택배 박스를 무사히 받을 수 있을까?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