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지역

“계획에서 실행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성과에 집중”

◇동해시는 8, 8일 이틀간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심규언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주요 업무 시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동해】동해시가 8, 9일 이틀간 시청 2층 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 업무 시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8기의 마무리를 앞두고 그간 준비한 계획을 최종 점검하고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보고회의 방향은 ‘시민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자!’는 것이다. 심규언 시장은 보고회에서 무엇보다도 시민 체감형 성과와 실질적인 행정을 강조하며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고,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마무리해야 시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당부했다.

시는 민선 8기의 마지막 해를 맞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동시에, 현재 준비중인 다양한 사업들이 안정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이날 심규언 시장은 특히 “중앙부처 업무보고 내용과 국정기조를 세밀히 분석해, 지역과 연계된 주요 과제들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라”며 실행력을 강조했다.

이어 “일은 시작보다 끝맺음이 더 중요하므로 민선 8기에서 추진해 온 사업들을 올해 반드시 잘 마무리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전 공직자가 책임감을 갖고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동해시는 8, 8일 이틀간 시청 2층 회의실에서 심규언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주요 업무 시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