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강원랜드가 설 연휴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설 이벤트를 마련한다.
하이원리조트는 14일부터 18일까지 리조트 전역에서 각종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할인 혜택까지 아우르는 명절 맞춤 콘텐츠를 운영해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는 설 명절 분위기를 더하는 라이브 공연들이 마련된다.
14일에는 색소폰 악기 연주와 웰컴 체크인 마술 공연이 펼쳐지며, 15일부터는 설 특집 국악 공연과 미디어 공연이 이어져 연휴 기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웰니스센터에서는 설날 오행 족욕 체험과 설빛 오색 막걸리 빚기 체험이, 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셰프와 함께하는 만두 빚기 체험 등 프로그램이 마련돼 명절의 의미를 직접 체험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워터월드에서는 딱지치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 놀이와 함께 음악에 맞춰 즐기는 물 속 버블파티가 열리며, 스키장에서는 새해 소망 작성 이벤트, 하이하우 포토타임 등 레저와 명절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설 연휴기간 동안 ‘최대 방문객 달성 프로모션’과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리조트 내 식음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명절 기간 동안 리조트에서 특별한 휴식과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