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8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9월24일

TV하이라이트

◇MBC 청소광 브라이언

▣MBC 청소광 브라이언(24일 밤 9:00)=오늘의 의뢰인은 멤버 수만 24명! 역대급 스케일의 트리플에스다. 24명이 생활하는 숙소 청소를 맡은 브라이언과 뱀뱀. 이미 다수의 아이돌그룹 숙소에 경악을 한 브라이언은 걱정이 앞선다. 무려 세 채의 숙소에 모여 사는 국내 최다 인원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의뢰는 청소광즈에게도 도전이다. 하지만 당황함도 잠시뿐! 청소는 기본, 숙소 생활 경력까지 만렙인 두 사람은 세 채의 숙소를 전담마크 해가며 본격 청소에 돌입한다. 트리플에스 숙소는 회생할 수 있을까?

▣EBS 한국기행(24일 밤 9:35)=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황금빛 들녘이 내어주는 풍성함의 결정체 떡의 맛을 즐기러 ‘떡슐랭 로드’를 떠나본다. 인현왕후가 폐위된 후 3년간 수양을 했던 청암사에서 스님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 내려온 비밀스러운 떡을 만난다. 주인공은 바로 부엌을 관장하는 신, 조왕신에게 바치는 공양 떡 조왕편. 공양간에서 벌어진 일들을 전부 기록한다는 조왕신께 조금이라도 잘 봐주십사 떡을 올리기 시작했다는데…스님들은 조왕편을 만들며 먹을 이의 안녕과 평안을 같이 기도한다. 한겹 한겹 정성으로 쌓아 올리는 귀한 떡. 청암사의 신비스러운 조왕편을 만나본다.

◇◇TV조선 건강한 집2

▣TV조선 건강한 집2(24일 오후 8:00)=오늘의 주인공은 국민배우 이미영. 대장 건강의 위험을 겪었던 그녀와 함께 중년 여성을 위협하는 대장암의 위험성을 알아본다. 소리 없이 찾아오는 대장암은 극심한 고통을 안겨주는 암으로 유명하다. 사망률까지 높아 중년의 여성들이 극도로 두려워하는 병이다. 대장암의 공포를 느꼈던 이미영 역시 식단부터 운동, 생활습관까지 건강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무엇하나 대충 먹지 않는다는 그녀. 딸과 함께하는 촌캉스에서 가족 건강 챙기는 이미영의 비법을소개한다.

▣tvN 벌거벗은 세계사(24일 밤 10:10)=우리 일상에 매일 함께하는 공기와도 같은 존재, 플라스틱! 플라스틱의 탄생은 인간의 삶을 변화시키며 신의 축복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최고의 발명품 플라스틱이 불러온 예상치 못한 후폭풍도 있었다. 편리함을 이유로 사람들은 마구잡이고 프라스틱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쓰레기가 쏟아져 나왔다. 인류가 간과했던 플라스틱 폐기물의 처리. 썩지 않는 플라스틱은18층 높이의 쓰레기 산을 이뤘고 바다를 뒤덮어 버렸다. 게다가 자연의 주인, 야생동물들의 생명까지 위협하고 있다. 신의 선물에서 인류의 재앙이 된 플라스틱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OCN 외계+인 2부

▣OCN 외계+인 2부(24일 밤 9:00)=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인간의 몸속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으려다 과거에 갇혀버린 ‘이안’은 우여곡절 끝에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신검을 되찾고, ‘썬더’를 찾아 자신이 떠나온 미래로 돌아가려고 한다. 한편 이안을 위기의 순간마다 도와주는 ‘무륵’은 자신의 몸속에 느껴지는 이상한 존재에 혼란을 느낀다. 모든 하바가 폭발하기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 시간의 문을 열고 각자의 마지막 도전에 나서는 인물들. 마침내 모든 비밀이 밝혀진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