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좋거나나쁜동재(11일 밤 9:00)=결국 스폰 검사의 오명에서 벗어나지 못한 서동재. 게다가 믿고 따랐던 강원철을 남사장의 변호인으로 만나는 일생일대의 얼얼한 충격까지 받는다.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지 않는 끈질긴 서동재. 결국 남사장의 건설현장에 인부로 위장 취업, 공사장 어딘가에 묻힌 시체를 찾아나선다. 생각보다 훨씬 고된 노동강도에 온 몸이 쑤시지만, 수색을 멈출 수 없는 서동재. 약점을 쥐고 온갖 술수를 자행하는 남사장의 폭주를 막기 위한 서동재의 마지막 반격이 시작된다.
▣G1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11일 오전 11:30)=키도 쑥쑥, 영양도 듬뿍!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은 소고기 요리를 배워본다. 첫 번째 요리는 소고기 완자를 소스에 조려 밥과 함께 먹는 소고기완자덮밥이다. 육즙과 소스를 품고 있는 건강한 한 그릇 요리, 소고기완자덮밥을 먹어본다. 이어 만나볼 요리는 쫄깃한 소고기와 아삭한 채소의 조합 소고기채소볶음이다. 다채로운 맛이 숨겨져 있는 소고기채소볶음을 만들어 보자. 마지막으로 만나볼 요리는 소고기단감카나페이다. 빵 대신 단감 위에 부드러운 소고기와 고소한 치즈를 얹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책임지는 소고기 요리를 만나본다.

▣KBS 1TV 인간극장(11일 오전 7:50)=한건현 씨의 제주 정원. 1만4,000 평에 달하는 이 정원에서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건 이름도 낯선 ‘석부작’이다. 제주 현무암 돌에 붙어 단단히 뿌린 내린 나무들만 천 점 이상인데…돌과 나무와 사랑에 빠진 남자, 건현 씨가 25년간 직접 만든 것들이다. 제주 말로 나무를 뜻한다는 '낭'을 따서 '돌낭'이라는 예쁜 이름도 붙였다. 아들의 사고를 겪고, 기적같은 아들의 회복을 이뤄내며 투박한 돌에 단단히 붙어 뿌리 내리는 석부작처럼 정원을 가꿔간 그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EBS 세계테마기행(11일 오후 8:40)=중국 현지인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남부! 처음 보는 풍경을 찾아 떠난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구이저우 성으로 가자! 산악지대이라 예로부터 소수민족이 모여 사는 고립된 지역으로 독자적인 문화를 간직하고 있다. 깊은 산속에 있는 점리촌으로 향하던 중, 마을 입구에서 독특한 나무 구조물을 만드는 주민들을 만난다. 도통 알아들을 수 있는 주민들의 대화! 소수민족 동족이 사는 마을이다. 미리 연락해 둔 주민의 안내로 본격적인 구경에 나서는데…자연 속에서 모든 것을 얻는 지혜를 엿보며, 누구나 한 번쯤 꿈꾸던 비경을 마주한다.

▣OCN 외계+인 2부(11일 오후 8:50)=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인간의 몸속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으려다 과거에 갇혀버린 ‘이안’은 우여곡절 끝에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신검을 되찾고, ‘썬더’를 찾아 자신이 떠나온 미래로 돌아가려고 한다. 한편 이안을 위기의 순간마다 도와주는 ‘무륵’은 자신의 몸속에 느껴지는 이상한 존재에 혼란을 느낀다. 모든 하바가 폭발하기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 시간의 문을 열고 각자의 마지막 도전에 나서는 인물들의 모든 비밀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