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이 최상의 설질과 편의성까지 더해지면서 이번 스키시즌에도 많은 방문객이 몰리고 있다.
특히 야간과 학생 전용 패키지는 70%넘는 할인율을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연일 많은 스키어, 보더들이 찾고 있는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은 ‘특별함과 편리함이 공존하는 스키장’을 슬로건을 내세우고 25/26시즌을 맞았다. 개장 전부터 시설과 서비스 전반을 업그레이드하며 안정적인 운영과 높은 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강점으로 꼽히는 야간 스키 역시 이번 시즌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야간 운영은 수도권에서 퇴근 이후에도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위치의 이점과 맞물려 평일 스키의 로망을 현실화 한 요소로, 이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야간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약 70% 할인된 파격적인 구성으로 실속 있는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객실 패키지, 조식 패키지 등 다양한 결합 상품도 마련돼 있어 개인 방문객은 물론 커플, 객실 가족 단위 이용객까지 각자의 일정과 취향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남은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학생을 위한 실속형 상품 ‘학생 전용 올인클루시브 스키 패키지’도 마련됐다.
‘학생 전용 올인클루시브 스키 패키지는’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렌탈, 의류 렌탈, 햄버거 세트까지 포함한 구성을 5만원에 제공하는 상품으로, 부모의 비용 부담은 줄이고 학생들이 더 즐겁고 부담 없이 겨울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정상요금 대비 77%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금액이다.
엘리시안 강촌 측에 따르면 방학 기간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