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문화일반

TV하이라이트-11월25일

TV하이라이트

◇JTBC 대놓고 두집살림

▣JTBC 대놓고 두집살림(25일 오후 8:50)=역대급 걱정스러운 조합으로 함께 하는 새로운 짝꿍과의 하루가 시작된다! 현희와 도빈, 시아와 이쓴이 짝을 이뤄 오늘 일을 끝내야만 한다. 즐기고, 느끼고, 먹고, 마시고! 거침없는 옆집 여자 현희에 벽도빈의 마음이 활짝 열리다? 과연 현희의 종착역이 어디인지 도빈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한편 이들을 기다리던 시아와 벽도빈의 거부? 난생 처음 느껴보는 질투에 혼란스러운 시아다! 한편 현희는 점점 도빈과 가까워지고 있는데. 아슬아슬 두집살림의 결말은?

▣EBS 건축탐구집 시즌3(25일 밤 9:55)=전라남도 영광, 광산 김씨 집성촌에 인형의 집이 있다? 마치 동화 속에서 나온 것 같은 집이지만 하마터면 골조로 남을 뻔 했다는데...큰 꿈을 갖고 평생 살던 서울을 떠나 영광까지 온 건축주 부부는 사람 때문에 힘들었지만 결국 사람 때문에 다시 살아갈 힘을 얻었다. 인형의 집의 건축주는 바로 아내 홍서정씨와 남편 이태윤씨 부부다. 영광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자 평생 살던 서울을 떠난 부부는 2015년에 첫 골조를 올려 집짓기를 시작했다. 서글서글한 외모와 미소를 간직했던 건축업자를 믿어 의심치 않던 부부에게 절망은 하루아침에 찾아왔다.

◇MBN 가화만사성

▣MBN 가화만사성(25일 오전 11:40)=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가수가 떴다! 인기 TV프로그램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 가수 박세욱과 그의 어머니 한수경씨가 등장했다. 이르 새벽마다 어머니가 향하는 곳이 있다고? 아이들을 위한 정성 가득한 요리부터 놀이까지, 43년간 어린이집 원장님으로 바쁘게 지내며 늘 미소를 잃지 않는 ‘미소천사’ 어머니의 일상이 공개된다. 그리고 미소천사 아내를 위해 사랑꾼 남편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까지 이어진다고.이벤트의 정체를 지금 함께 만나보자.

▣KBS 스모킹 건(25일 밤 9:45)=007년 6월19일, 강가에 차량이 빠져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인양된 차 안에서는 임신부가 숨진 채 발견됐는데, 운전미숙으로 인한 익사로 일단락됐지만 어딘가 석연치 않음을 느낀 담당 형사. 그는 최초 신고자의 ‘목소리’에 집중하기 시작했고 주변 인물들을 대상으로 수상한 목소리를 조사하기 시작하는데. 사건을 놓지 않고 추적하던 형사는 4년 만에 드디어 결정적 스모킹건을 발견했다. 국과수에 신고자의 목소리 분석을 의뢰한 결과, 목소리 사이사이 제3의 인물 목소리가 포착된 것! 수사 끝에 문제의 제3자 목소리의 정체가 드러나고 모두가 경악한다.

◇OCN 어바웃타임

▣OCN 어바웃타임(25일 오후 3:40)=모태솔로 팀(돔놀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빌 나이)로부터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그것이 비록 히틀러를 죽이거나 여신과 뜨거운 사랑을 할 수는 없지만 여자친구는 만들어줄 순 있으리.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팀. 순간을 다시 살다면, 과연 완벽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