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오후 7시 일왕배 챔피언 마치다 젤비아를 불러들여 올해 마지막 ACLE 홈경기를 치르는 강원FC가 경기장 안팎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다양한 팬서비스를 마련했다.
강원FC는 이날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경기장에는 떡볶이·닭강정·흑돼지 덮밥·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8대가 배치된다. 이들은 QR코드·키오스크 주문을 통해 대기 없이 이용할 수 있다.
MD스토어와 마킹부스는 오후 5시부터 운영된다. ACL 유니폼 3종을 포함한 전 상품은 10~50% 할인되며, 풀마킹 유니폼 구매 팬에게는 유니폼 키링을 증정한다. 담요·핫팩·장갑 등 방한용품도 마련된다.
득점·도움 선수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원이 1골 이상 올릴 경우, 득점자·도움 기록자 맞힌 팬을 대상으로 실착 원정 유니폼이 추첨을 통해 전달된다.
올해 수능을 마친 팬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있다. 수험표 지참 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과 함께 문구 세트를 받을 수 있다. 금액별 선물 이벤트로는 1만원 이상 야광 팔찌, 5만원 이상 플레이어 타올, 10만원 이상 머그컵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ACL 기념 티켓이 증정된다.
강원FC와 마치다 젤비아의 올해 마지막 ACLE 홈경기 예매는 NOL티켓(nol.interpark.com/ticket)에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