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일보 모바일 구독자 290만
지역

'횡성몰' 설맞이 특별 기획전 최대 30% 할인

【횡성】횡성군이 설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인 '횡성몰'에서 최대 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20일 군에 따르면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지원과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6년 횡성몰 설 명절 특별기획전'을 지난 19일부터 오는 2월18일까지 개최한다.

군은 행사기간 소비자들의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운영한다. 이 기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하며 횡성몰 신규가입자에게는 5,000원권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횡성몰에는 2026년 1월 기준 지역내 56개 기업이 입점하여 우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군은 입점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별 쇼핑몰 운영 및 상세 페이지 제작,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오픈마켓 연동, 입점기업 대상 정보화 교육 등을 상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연 6회에 진행하는 시즌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를 기존 4회에서 6회로 확대 지원하는 등 온라인 판로를 통한 소비 촉진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영철 군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로 소비자는 고품질의 지역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생산자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 전환과 자생력 강화를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